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사주

이민호 사주 "비밀을 간직한 감수성이 풍부한 소년"




키워드 “비밀을 간직한 감수성이 풍부한 소년”


이민호의 삶에 있어서 내면적으로 강한 기운은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과의 관계로 볼 수 있다. 사람을 사귀고 만남에 있어서 그 사람과의 유대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 유대감이 깨질 것을 대비해서 사람에 따라서 마음을 여는 방법과 폭을 다르게 한다.


무엇보다 천천히 사색해야 하는 성향이 여름에 태여나 외형적으로 다소 급한 성격으로 보이게 된다. 이런 과정에서 내면적으로는 스스로가 갈등에 빠지는 경향이 생기는데 이 또한 남에게 노출 되는 것이 두려워 안으로 감추려는 마음을 가지게 되어 풀지 못하는 스트레스를 쌓게 된다.


비밀을 간직한 소년라는 말처럼 사람과의 관계에서 묘한 매력을 가지게 되며 이 친구와 친해질수록 상대방은 점점 더 매력에 빠져 들게 되지만 반대로 이 사람은 상대방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점점 매력을 느끼지 못하게 되거나 금방 싫증을 내는 편이다. 이는 민감한 감수성이 넉넉한 시간을 만나지 못해서 생기는 증상으로 표면적으로는 강한 호기심(실제로는 궁금한 것을 참지 못함)으로 나타나게 되며 그 호기심이 해결이 되면 다른 호기심을 찾게 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반대되는 성향이 내적으로 발생하여 자신의 본래의 성향이 아닌 돌발 행동들이 나오게 되나 이 또한 비밀을 간직한 소년답게 아무도 모르게 행동하게 되지만 운이 좋지 않을 땐 이런 행동들이 남의 눈에 노출이 되고 그로 인해서 변명하는 일들이 생길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행동이 나오는 이유는 바로 말로 설명하기 힘든 스트레스를 타고 났기 때문이다. 스트레스의 근본은 “정적”인 것을 “동적”인 것으로 풀려는 성향 때문이기도 하다.


재물운은 인복을 따라가는 운이라 좋은 사람이 주변에 있어 재물운은 그득하나 위에서 서술한 갈등의 요인으로 인해서 정승처럼 벌어 한번에 툭 털어버릴 수 있으며 재물을 잃어버리는 시점에서는 자신의 갈등을 풀기 위한 비밀스러운 행동 끝에 마지막 단계로 재물을 털어낼 수 있다.



자신의 성향이 궁금하다면 지금 새로운 사주풀이 "당신 앞날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