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사주

강하늘 사주 "욕망이 강한 피터팬"





"욕망이 강한 피터팬"


강하늘의 기본적인 키워드는 "예절"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지만 그 것은 표면적으로 들어나는 성향일 것이다. 실제로 강하늘은 강한 욕망을 내포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왕국을 구축하려는 습성이 있다. 

그러나 그 것은 그의 안의 욕망일 뿐, 실제로 그의 성향은 그런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 침착과 어진 모습을 보이게 될 것이며 그 과정에서 강하늘의 본성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보여지게 된다. (오... 나름 반전의 캐릭터) 


사람을 향해서 격을 차리는 것을 중요시 생각하며 조직 생활에 자신의 목표를 두고 잘 융합하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다만 그 안에서 완전 융화 보다는 자신의 목적을 이루는 것이 우선시 되려는 경향이 나오기도 한다. 

그 과정에서 자신의 뜻과 상반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그 것을 따르기 보단 그 것을 "안하려는" 모습으로 나오기도 한다.



일단 그 안하려는 모습은 감정이 조절되기 어렵고 자신의 생각과 다른게 말을 하는 등 어린아이가 참다 참다 폭발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다. 반전의 묘미로 볼 수 있지만 평소에 자신이 원하는 것이나 방향성을 말하는 습관을 기른다면 충분히 이런 모습은 커버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든다. 


갑자기 터지는 이유는 지속적인 양보 끝에 자신을 어필하려는 과정의 모습이므로 평소에 사람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습관이 제일 중요하다. 특히 윗사람에게 의견을 제시하고 조율하려는 성격을 지녔으리라 생각되지만 이 과정에서도 강하늘의 키워드인 "예절"을 잘 지키면서 의견을 이야기하는 법이 무너지면 예의 없이 욱하게 되므로 자신의 강한 의지를 한번에 풀어내려 하지 말고 천천히 풀어내려는 것이 좋다. 


피터팬은 리더이지만 어린 아이이며 순수하지만 개인적인다. 

욕망이 강하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욕망이 강해서 성공할 수 있을테니까 하지만 자신의 욕망이 대의를 대신하지 않음을 알아야 하고 주변을 가식으로 챙기기 보단 자신의 마음을 열고 다가서는 것이 중요하다.


타고난 사주가 대략 안정적으로 보이면서 어리고 순수한 기운을 내포하고 있다. 안정감에서 나오는 질투심은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을 있는 그대로 대하는 것이 좋다. 


리더가 될 순 없지만 좋은 참모의 역활이 가능하다. 연애인이니까 창조를 하기 보단 창의력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살아가면서 <강하늘>이런 캐릭터는 변화 무쌍할 것이다. 

왜냐면 위에서 설명한 것을 정리하자면 강하늘은 변신에 능한 캐릭터이다 많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 것이 연기로 녹아 나므로서 A급 배우가 되기보단 진정한 배우가 될 것이다.


만년 늙지 않는 피터팬처럼 그는 영원히 늙지 않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 앞날에 깔린 대세운도 그 것을 뒷받침하고 있다.